보도 자료 - 2021년 10월

Kongsberg, 새로운 워크플로 통합 발표 PrintFactory와 파트너십 체결

Kongsberg Precision Cutting Systems(Kongsberg PCS)는 혁신적인 Kongsberg 커팅 테이블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통합 생산 제품군을 포함한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인 PrintFactory와 새로운 파트너십 계약을 발표했습니다.

 

Kongsberg PCS의 Stuart Fox 회장은 "올해 초 독립 기업이 된 이후로 우리가 맺은 첫 소프트웨어 계약이기에 이는 우리에게 매우 흥미로운 발표입니다. 당시, 우리는 이 분야의 다른 리더들과 협력하겠다는 의사를 밝혔고, 이는 전 세계 고객에게 더욱 우수한 모습을 보여줄 수많은 파트너십 중 첫 번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PrintFactory는 인쇄 후가공 산업을 위한 생산 제품군으로, 네트워크 앱, 스마트 도구 및 XML 지침을 사용하여 반복 작업을 처리하는 워크플로 소프트웨어로 구성되어 생산 속도를 높입니다. Stuart 회장은 "PrintFactory는 완벽한 대형 디지털 인쇄를 위해 세계적 수준의 컬러 엔진으로 구동되는 더욱 스마트해진 RIP으로 컬러매니지먼트에 집중하여 이를 달성했습니다. 에디터, 레이아웃, Printstation, JIT(Just-in-Time) 도구 및 클라우드 구성 요소를 통해 새로운 통합 소프트웨어를 Kongsberg iCut Production Console(IPC)과 함께 사용하여 거의 모든 형식의 원본 파일을 사전 수정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PrintFactory의 CEO인 Erik Strik은 에디터 도구를 사용하면 값비싼 타사의 디자인 앱 없이도 글꼴, 색상 수정 및 레이아웃 변경을 수행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PrintFactory Layout에 액세스할 수 있다는 것은 이제 제조업체가 인쇄, 커팅, 양면작업 생성, 배열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흰색과 특수 색상을 다루고 다양한 세그먼트용 특수 도구를 포함, 작업 준비를 위한 모든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Printstation을 사용하면 작업량을 알맞게 조절하고 작업량을 더욱 쉽게 배분할 수 있으며, Just-in-Time 네스팅 도구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생산 속도 저하 없이 마지막 순간까지 작업을 스마트하게 자동 또는 수동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통합 소프트웨어에는 다음과 같은 Kongsberg 사용자 전용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커팅을 위해 파일을 압축된 JDF(작업 정의 형식)로 내보내는 기능
- Kongsberg의 IPC에서 자동화된 워크플로를 위한 QR코드 지원
- 자동 제작 및 올바른 컷 파일 방향을 위해 첫 번째 가늠표로 오프셋
- IPC의 'Material is key' 기능을 위한 컷 파일에 소재 이름 포함

 

Stuart는 "이는 선도적인 워크플로 솔루션과 자체 IPC 간 통합의 첫 단계일 뿐입니다. 우리는 고객이 Kongsberg 커팅 테이블과 툴에서 기대할 수 있는 생산 품질을 더욱 높이기 위해 앞으로 몇 달간 PrintFactory와 함께 여러 가지 추가 기능을 개발할 계획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rik Strik은 "Kongsberg PCS와 협력하여 당사의 생산 제품군을 Kongsberg PCS의 최첨단 커팅 솔루션과 통합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PrintFactory 워크플로 소프트웨어를 전 세계의 더 많은 고객이 사용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Kongsberg 디지털 마감 솔루션 및 도구 전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kongsbergsystems.com을 참조하십시오.

PrintFactory 워크플로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printfactory.cloud/를 참조하십시오. 

© 2022 Kongsberg Precision Cutting Systems | Privacy Policy | Terms of Use | Cookie Policy